성령관련자료

성령의 능력으로

대 덕 2024. 1. 14. 11:08

성령을 힘입어 헤쳐나갑시다, 누가복음 4:1,14

♬ 주의 길을 걸어가는 동안에 세상의 것 의지할 수 없으니 감사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주께서 참 기쁨이 되심이라

하나님의 꿈이 나의 비젼이 되고 예수님의 성품이 나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나의 능력이 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 성경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하시네, 영광의 왕 예수그리스도 위대하신 하나님 나의 주님

3불 시대 : 불황 불안 불확실 80억 인류, 가보지 않은 미래 ~ 예측이 어려운 미래

성령의 능력, 성령의 도우심이 절실히 필요. 예수님도 성령의 능력이 필요했다. 하물며 우리는..

Victim vs Victory (성령의 능력)

조직력,교육, 재주 ~ 할 수 있는 것만 한다.

우리가 성령의 능력을 믿는다면 우리는 하나님이 하시는 일을 할 수 있다.

(예수님) 성령의 능력  성령으로 기름부으심을 받으심.

부활하신 예수님의 첫말씀  요한복음 2012 "성령을 받아라."

성령의 권능을 받으라. 성령의 능력을 받으라. "성령의 능력이 그를 독점하신 것입니다."

1. 역동적으로 살아갑니다.

"성령님은 오늘 우리도 생기가 넘치는 삶을 살아가게 하십니다.

2. 전인적으로 건강하게 살아갑니다.

자유함을 누린다. 눌림과 억압에서 해방된다. 성령님은 상한 마음을 위로해 주십니다. 상한 감정을 치유해 주십니다.

빛나는 얼굴. 춤추는 인생.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3. 은혜 충만으로 살아갑니다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여... 이는 주님의 은혜의 해를 열어주셨습니다.

오직 은혜 (Sola gratia) 은혜 위에 은혜 new era가 열린다.

내 인생 은해로 풀납니다. 우리 자녀들 은혜로 풀립니다.

누가복음 4장 말씀 4:1 예수님은 성령의 충만함을 입어 ~ 우리는 전인적으로 자유함을 누리며 살아갑니다.

♬ 주님의 성령 내게 임하여 하늘의 능력 나타내게 하소서 세상을 이길 능력 부어주소서

♬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