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자료

최고의 매일 기도 15가지

대 덕 2022. 9. 18. 07:56

기도한 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성경은 쉬지 말고 기도하라고 권면합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기도 합니까, 아니면 문제가 생겼을 때만 기도 합니까? 그리스도인으로서 정기적으로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긴 기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2분 이내에 하나님께 기도할 수 있습니다. 기도는 우리 삶에 평화와 격려와 방향을 줍니다. 그러므로 매일의 시작 과 끝에 기도를 드리는 것을 요점으로 삼아야 합니다 .기도할 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여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매일의 기도가 있습니다.

1. 보호를 위한 매일의 기도

전능하신 하나님, 주님은 제 반석과 요새이십니다. 제가 주님 안에 온전히 거할 수 있도록 저를 지켜 주세요. 저를 향해 일어나는 모든 어려움과 피해로부터 저를 지켜주세요. 주님의 날개로 저를 덮어 모든 원수의 공격으로부터 저를 보호해 주세요. 제가 들어가고 나갈 때 언제나 저를 지켜봐주시고 길을 갈 때 저의 인도자가 되어주세요. 모든 질병과 사고로부터 저를 지켜주세요. 주님의 사랑과 신실함으로 저를 채우시고 제가 느끼는 모든 근심과 불안을 제거해 주세요. 매순간 제가 결코 혼자가 아님을 깨닫게 해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힘을 위한 매일의 기도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새로운 날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 제게 주님의 크신 사랑과 힘을 넘치도록 부어주셔서 어떤 어려움도 거뜬히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제 모든 말과 행동이 주님의 거룩한 이름에 합당하도록 오늘 제가 하는 모든 일에 지혜와 인도해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3.회복을 위한 매일의 기도

하나님 아버지, 오늘 저는 아버지께서 저와 제 가족에게 베푸신 모든 축복과 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매일의 모든 일을 완수할 수 있는 힘을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오늘 제가 어떤 일이 닥치더라도 주님께서 제게 인내하고 승리할 수 있는 힘을 주시기를 기도합니다.제 영혼을 새롭게 하시고 당신의 평온함을 저에게 불어넣어 주십시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우리에게 보여주신 영원한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아멘

4.믿음을 위한 매일의 기도

전능하신 하나님, 저는 오늘 당신의 조언과 보호를 구하러 왔습니다. 나는 오늘이 나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지만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누구를 만날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주님, 당신은 오늘 나에게 일어날 모든 일을 알고 계십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제가 하는 모든 일에 저를 인도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항상 주님께 의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당신이 나의 요새요 반석임을 상기시켜 주소서. 상황이 나를 걱정하게 할 때 당신은 항상 내 삶에 있음을 상기시켜 주십시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5.기회를 위한 매일의 기도

사랑하는 하나님, 이 아름다운 날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사랑과 축복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나는 모험을 하며 겸손하게 당신의 지시를 구합니다. 제 앞에 좋은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제가 막혔을 때, 아버지, 저를 위한 길을 찾아주세요. 기회의 문이 닫힌 것처럼 보이면 저를 위해 열어 주십시오. 내가 약할 때 나의 힘이 되어 주십시오. 내가 말을 할 수 없을 때, 내 목소리가 되어주세요. 더 나은 전망에 눈을 뜨고 그들을 활용하는 데 필요한 지혜와 지침을 주십시오. 아버지, 앞으로의 성공에 감사드립니다. 아멘

6.오늘을 위한 매일의 기도

은혜로우신 주님, 편안한 잠자리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운 힘과 활력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이 오늘 나의 길잡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당신의 얼굴을 저에게 비추어 제 삶에서 당신의 친절을 볼 수 있게 해주십시오. 당신은 내가 오늘 직면하게 될 어려움을 알고 있습니다. 하루를 살아가는 데 필요한 힘과 에너지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공급해 주십시오. 아멘

7.불안을 위한 매일의 기도

하늘에 계신 아버지, 저에게 멋진 잠을 주시는 당신의 거룩한 이름을 찬양합니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고 내 마음을 젊어지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무엇을 하든 필요한 힘을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저의 모든 근심과 염려를 당신께 털어놓을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오늘과 항상, 당신의 평온과 기쁨과 사랑으로 저를 채우십시오. 아멘

8.다른 사람을 사랑하기 위한 매일의 기도

전능하신 하나님, 저를 위해 하신 모든 일에 감사드립니다. 평생 동안 저에게 훌륭하고 충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도 사랑받을 자격이 있다는 걸 보여줘서 고마워. 이 사랑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파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당신이 나를 사랑한 것처럼 나도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친절하고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도록 도와주세요. 제가 당신의 그릇이 되도록 하시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랑과 자비를 전파하는 데 저를 사용하십시오. 아멘

9.다른 사람을 위한 매일의 기도

하늘에 계신 아버지, 오늘 저는 저를 위해서가 아니라 지금 당장 당신의 도움이 필요한 모든 사람을 위해 기도로 아버지께 나아갑니다. 아버지, 오늘 누가 무슨 일이 있어도 도와주시고 그 짐을 덜어주소서. 누군가가 약하다면 나는 그들의 힘을 위해 기도합니다. 아픈 사람이 있다면 기적적으로 치유되기를 기도합니다.

길을 잃은 분들의 길잡이가 되어주세요. 걱정하는 사람이 있으면 안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슬픔에 잠긴 이들을 위로해주세요. 그리고 당신이 그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지속적으로 상기시키는 역할을 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에 대한 믿음을 보존하도록 도우십시오. 그들의 마음에 당신의 기쁨과 행복을 불어 넣으십시오 예수님의 이름으로, 아멘

10.용서를 위한 매일의 기도

자비로우신 주님, 당신의 사랑과 친절에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아들을 내 죄를 위해 죽게 하는 최후의 희생을 치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모든 죄가 당신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용서받기를 기도합니다. 아버지, 저는 용서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저를 용서하시고 제 모든 죄를 깨끗이 씻어 주십시오. 제가 의식적으로, 무의식적으로 저지른 죄를 용서해 주십시오.

내가 당신의 용서를 받을 자격이 있음을 증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를 용서하신 것처럼 다른 사람도 용서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다른 사람들에 대해 가지고 있는 원한을 떨쳐 버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누군가가 나를 화나게 하면 내가 배려하고 이해하도록 도와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당신의 평화와 사랑으로 저를 채워 주소서. 아멘

11.평화를 위한 매일의 기도

전능하신 주님, 저는 오늘 제 모든 짐을 당신의 어깨에 지우기 위해 당신께 왔습니다. 주님, 지금 제 삶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을 아십니다. 제 삶에 들어오셔서 저에게 평온을 주십시오. 내 문제에 대해 초조해하는 대신, 당신과 당신의 선하심에 대해 생각하도록 상기시켜 주십시오. 내가 쉬고 당신을 신뢰하는 법을 배우게 해주세요.

저의 모든 근심과 두려움을 없애주시고 저에게 평안과 평안을 주시옵소서. 제 마음을 진정시키고 이 시련을 견딜 수 있는 힘을 주십시오. 당신의 존재와 위로로 저를 은혜롭게 할 만큼 친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속죄를 통해, 아멘

12.인도를 위한 매일의 기도

하늘에 계신 아버지, 저를 위해 해주시는 모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보호와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무엇을 하든 저를 인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를 올바른 길로 인도하시고 제 모든 생각과 행동을 인도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내가 선택에 직면할 때마다 내가 스스로 결정하도록 내버려 두지 마십시오. 당신의 길을 이해하고 이해하도록 도와주십시오. 내가 하는 모든 일에서 인도와 인도를 전적으로 의지하도록 가르쳐 주십시오. 주님, 제 기도에 응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말씀드립니다. 아멘.

13.일을 위한 매일의 기도

하나님, 오늘의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에게 생명을 주시고 건강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일에 감사합니다. 당신이 내 일을 축복하고 내가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오늘 내 앞에 자신을 두시고 저를 위해 문을 열어 주십시오. 내 작업을 위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부지런히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저에게 사랑과 기쁨을 불어넣어 주시어 예수님의 이름으로 제 고객들과 연결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아멘

14.기쁨을 위한 매일의 기도

사랑의 아버지, 밤새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이 아름다운 아침까지 깨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 저는 당신이 나에게 날마다 내 삶을 감사하는 법을 가르쳐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내 마음을 기쁨과 감사로 채우시고 내 삶에서 감사해야 할 모든 것을 상기시켜 주소서. 부정적인 생각이 내 마음에 들어올 때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주세요.

내가 무력하고 희망이 없다고 느끼기 시작할 때 당신이 저를 안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십시오. 내 삶에 대해 우울할 때 당신이 나를 만든 데는 이유가 있음을 상기시켜 주세요. 나를 위한 당신의 계획이 내가 상상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 더 훌륭하다고 확신하기 때문에 내 삶을 위한 당신의 계획을 향해 저를 틀을 잡고 이끌어 주십시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5.치유를 위한 매일의 기도

자비의 주님, 이렇게 아름다운 아침에 저를 깨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모든 허물을 용서하시고 제 죄를 깨끗하게 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여러분의 힐링 터치를 겸허히 부탁드립니다. 저를 치유하시고 강건하게 해주세요. 당신의 성령이 저를 통해 흐르게 하시고 저를 치유해 주십시오. 당신의 치유 능력을 저에게 주입하고 제 건강을 회복시켜 주십시오. 예수님의 이름으로, 아멘

'기도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응답받는 기도의 비결  (0) 2022.10.08
기도의 십계명  (0) 2022.09.28
기도에 대한 오해들  (0) 2022.08.31
기도시 사용하지 말아야 할 용어  (0) 2022.08.08
성경이 말하는 대로 기도하는 법  (0) 2017.01.19